etc.

[SLACK] 슬랙 윈도우 팝업 알람이 안 뜨는 경우 알람 받기

김평범님 2024. 1. 31. 00:07
반응형

슬랙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협업 소프트웨어 중에 하나이다.

회사의 업무 메신저가 2년만에 슬랙으로 변경되었다.

설치를 하고나니, 슬랙 팝업 창이 안뜨는 문제가 있었다.

 

🔔 환경설정 → 알림 → 소리 및 모양 

 

슬랙에서 알람이 안뜨는 경우,  환경설정 알림을 확인해주자

나의 경우 Windows의 포커스 지원 때문에 알림이 이 안뜨고 있었다.

 

 

 

 

😎집중 지원 > 해제

시스템

윈도우 설정에에 들어가면 시스템 메뉴에 들어간다.

시스템 > 집중지원 > 해제

 

집중지원을 클릭하면, 3가지 선택지가 있다.

그 중 해제를 클릭해줘야 슬랙에서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슬랙 환경설정 알림

집중지원 해제 후, 환경설정 > 알람> 예시보기를 클릭하니

윈도우 팝업으로 알람이 잘 뜨는걸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