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윈도우 10(Window 10) 폰트(글꼴) 파일 설치 위치 확인하기

김평범님 2022. 10. 9. 19:24
반응형

윈도우에서 내가 설치한 폰트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체크를 하거나

혹은 내가 설치된 폰트 파일을 복사해서 다른 곳에 쓸 일이 있을 때

현재 내 PC에 어디에 폰트가 저장되어있는지를 확인해줘야한다.

 

📂Window10 폰트 경로

C:\Windows\Fonts

윈도우 폰트 저장위치

내가 설치한 폰트는 C드라이브에 windows/fonts 폴더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경로에서 내가 필요한 폰트 파일을 찾아서

복사하면 내가 원하는 위치에도 붙여넣기가 가능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