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Notion

[Notion] 노션 템플릿 갤러리 오픈! 유용한 노션 템플릿 모음

김평범님 2022. 5. 16. 22:21
반응형

노션 템플릿 갤러리 오픈

노션이 좋은 점은 템플릿이 너무 잘되어있다는 점이다.

나의 경우도 내가 직접 만든 템플릿을 쓰고 있지만,

남들이 만든 템플릿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노션 템플릿 갤러리 오픈

노션 엠버서들이 만든 다양한 노션 템플릿 갤러리가 오픈되었습니다.

실제로 노션을 잘 사용하는 분들이 직접 만든 템플릿 위주로 모여있어서

내가 원하는 템플릿을 찾아서 사용할 수 있다.

 

https://www.notion.so/ko-kr/templates

 

Notion 추천 – 템플릿 갤러리

Notion 팀이 큐레이션한 커뮤니티 템플릿. 업무와 생활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Notion을 사용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발견하세요.

www.notion.so

-

윗 링크를 이용하면  노션 템플릿 갤러리를 들어갈 수 있다.

 

 

 

💡노션 템플릿 갤러리

노션 템플릿 페이지

노션 템플릿 갤러리를 들어가면 노션 추천, 디자인, 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다.

노션 추천 메뉴에서는 이달의 템플릿으로 다양한 템플릿 종류를 제공하고 있다.

 

 

템플릿 갤러리 복제하기

템플릿 갤러리에서 내가 원하는 템플릿을 찾았다면 클릭을 하면

우측에 템플릿 복제하기를 클릭하면 내 노션에 복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노션에 원하는 템플릿을  찾는다면

먼저 노션 템플릿 갤러리를 둘러보고 내가 원하는 템플릿을 찾아서 먼저 이용해보도록 하자.

반응형